전화 02.406.0999 팩스 02.406.0992

로고

송파 그랜드 재활요양병원 커뮤니티

입원상담

입원문의
작성자 : 권일남(kwonilnam@nate.com) 작성일 : 2025-10-24 조회수 : 513
파일첨부 :

안녕하세요?  


저희 어머님이 루게릭병 환자이십니다.


저번주에  운동하시다가  넘어져서  왼쪽발 골절되서  오늘 서울아산병원에서 입원하시고 3주나 4주쯤 퇴원예정입니다


퇴원후  당 병원에 입원하고자 합니다   어머님  목에 관이 삽입된 상태라   2시~4시간 사이에 석션을 해야하며  재활치료 및 한방치료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.

이전글 입원 문의 남겨도 답장도 연락도 없네요
다음글 파킨슨병 노인환자 입원상담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