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입원문의 | |
|---|---|
| 작성자 : 권일남(kwonilnam@nate.com) 작성일 : 2025-10-24 조회수 : 513 | |
| 파일첨부 : | |
|
안녕하세요? 저희 어머님이 루게릭병 환자이십니다. 저번주에 운동하시다가 넘어져서 왼쪽발 골절되서 오늘 서울아산병원에서 입원하시고 3주나 4주쯤 퇴원예정입니다 퇴원후 당 병원에 입원하고자 합니다 어머님 목에 관이 삽입된 상태라 2시~4시간 사이에 석션을 해야하며 재활치료 및 한방치료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. |
|
| 이전글 | 입원 문의 남겨도 답장도 연락도 없네요 |
|---|---|
| 다음글 | 파킨슨병 노인환자 입원상담문의 ![]() |
|
|